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시정 정책발전을 위한 토론 열려..
사람들

시정 정책발전을 위한 토론 열려

운영자 기자 입력 2015/12/21 17:07 수정 2015.12.21 17:07
김천시정책자문단 2015 정책연구 최종 보고회

 김천시 민선6기 정책자문단(위원장 이석희)이 지난 18일 16시부터 로제니아 호텔에서 2015년도 마지막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기획조정, 지역개발, 환경복지 분과에서 연구과제로 제안된 ‘김천지역 종자산업 클러스터 구축 기본구상’ 등 6개 정책연구 과제의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관련 부서 과장들이 참석하여 연구과제에 대한 정책화, 사업화 가능성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이석희 위원장은 “지난 3월 11일 구성되어 분과별로 연구과제 발굴토론 및 시정주요현장 방문 등을 통해 선정된 정책연구과제에 대해 수정·보완을 거쳐 이렇게 최종 보고회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오늘 토론한 결과가 실무 행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여러가지로 바쁘신 와중에도 김천시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과제를 발굴하고 연구해 주셔서 감사하다. 내년에도 행복도시 김천을 만들어 가는데 좋은 정책자문과 많은 애정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천시 정책자문단은 대내외적인 행정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분야별로 경험과 식견을 갖춘 2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 위원회이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