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외국투자기업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선정..
사람들

외국투자기업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으로 선정

운영자 기자 입력 2016/01/04 14:23 수정 2016.01.04 14:23
영천의 백년대계를 위한 신성장산업 발굴
영천시장 김영석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
2016년 꿈과 희망이 가득찬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해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새해에는 원숭이의 명석함과 다재다능함이 집집마다 전달되어 원하시는 일 다 이루시고 몸과 마음에 미소가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자랑스러운 11만 시민과 900여 공직자 여러분! 2016년도도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세계적 불황속에 우리나라 또한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경제와 서민 생활 여건은 녹록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위기는 곧 기회입니다. 시민 여러분이 일궈낸 여천은 된다라는 긍정과 희망이 더 큰 영천, 부자 영천을 만드는 용광로가 되도록 저와 더불어 전 공무원은 오직 일에만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6년에는 영천의 백년대계를 위한 신성장 산업 발굴로 산업지형도를 바꾸어 나갈 것이며 알짜배기 교육 환경 조성과 영천의 혼, 3선현 선양사업을 내실있게 추진 할 것입니다. 또한 농촌 환경의 체질 강화 및 강소농 육성으로 부자 영천을 꼭 이룩하겠습니다. 올 한해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영천, 곳곳에 웃음이 넘치고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