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경주시에서는 지역주민들과 지난 24일 경주시청 직원 약50명과 해병대 약180명, 해수욕장 번영회원 및 지역주민들 약200명 등 총430여명과 청소차량 3대 등 장비를 동원하여 6개 해수욕장(마을 해수욕장 포함) 백사장 ..
▲ © 운영자6.25전쟁 제64주년을 맞이하여 참전용사를 비롯한 보훈단체 대표 등 5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승규 재향군인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곽용환 고령군수의 격려사와 6.25노래 제창 및 최상호 6.25참전유공자회장의 만세삼..
▲ © 운영자구미시(시장 남유진)는 환경미화원들에게‘산업안전 및 가정폭력 예방 교육’을 지난 24일 환경미화원 노동조합 회의실에서 소속 환경미화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나영철기자..
▲ © 운영자포항남부경찰서(서장 이성호)는 25일 오전 포항산업과학연구원 회의실에서 관내 4개 첨단산업체(포스코, 기술연구소, 포항산업과학연구원, 방사광연구원) 보안담당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첨단산업의 기술유출예방과 정보교류를 위..
▲ © 운영자지난 22일 흥해 장날 농민들이 마늘, 양파 등 채소 값 폭락으로 하루 매상 4~5만원대의 현실 속 채소를 싣고 장에 오고 가는데 농민의 현실을 알고 흥해 파출소 2팀장과 팀원들이 마산사거리에서 신광방면으로 안전벨트 단속..
▲ © 운영자 구룡포읍에서는 지난 24일 최근 내린 기습폭우 및 거센 파도로 해안가에 밀려온 각종 해양쓰레기, 오물등을 해병1사단 2연대 3대대 병력과 함께 깨끗이 정비하여 아름다운 내고장 가꾸기에 힘써준 해병대 장병들에게 ..
▲ © 운영자동국대 경주캠퍼스는 25일 필리핀 해외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27일부터 7월4일까지 7박8일 동안 필리핀 알바이(Albay)주 리가오(Ligao)시에서 봉사활동을 펼친다. 매년 여름방학을 이용한 동국참사람봉사단의 ..
▲ © 운영자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경북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펼쳐진 제44회 태권도협회장기대회 겸 2015국가대표선발예선대회에서 여자일반부 -62㎏급에 출전한 임소라<사진>는 준결승에서 강보현(고양시청)을 1..
▲ © 운영자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32.사진)가 2경기 연속 무안타에 그쳤다.추신수는 25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4메이저리그(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3번타자 겸 좌..
그리스‘극적 합류’ 우루과이 2연속 진출 콜롬비아가 일본을 완파하고 24년 만에 16강 진출의 기쁨을 맛봤다.콜롬비아는 25일 오전 5시(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나우에서 열린 일본과의 2014브라질월드컵 C조 조별리그 3..
▲ © 운영자월드컵 우승도 가능하다고 호언장담했던 일본대표팀 미드필더 혼다 게이스케(28·AC밀란.사진)가 끝내 고개를 숙였다.일본은 25일 오전 5시(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아레나 판타나우에서 열린 콜롬비아와의 2014브라질월..
▲ © 운영자우루과이의 주전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27·리버풀·오른쪽)의‘핵이빨’이 또 등장했다. 감춰뒀던 물어뜯기 습관이 월드컵 무대라고 해서 피해가지 않았다.수아레스는 25일 오전 1시(한국시간) 브라질 나타우의 이스타지우 다스..
▲ 알제리전에 선발 출전했던 축구국가대표팀 박주영과 손흥민이 브라질월드컵 베이스캠프인 브라질 포즈 두 이구아수의 플라멩고 스타디움에서 회복훈련을 하고 있다. © 운영자2002한일월드컵 4강 신화가 아직도 뇌리에 생생한 우리 국민에게 ..
▲ © 운영자이강덕 포항시장 당선인은 상대동 뱃머리마을 근로자복지관(덕업관) 2층에서 미국 피츠버그대 마크 노덴버그(Mark Nordenberg) 총장과 환담을 가졌다. 이날 이 당선인은 “1980년대 철강산업의 몰락으로 위기에 처했..
대구·경북 등 영남권 5개 시·도가 힘을 모아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에 KOTRA와 공동으로 26일 오전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갖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영남권 통합 수출상담회는 대구시를 중심으로 부산, 울산, 경북, 경..
문창극 국무총리 후보자가 24일 후보지명 14일만에 자진사퇴하면서 박근혜 대통령이 만만치 않은 후유증에 직면할 것으로 보인다. 비록 정치적 부담이 가장 큰 지명철회라는 최악의 선택은 피했지만 안대희 전 후보자에 이어 박 대통령이 지명한 2명의 총리 후보가 연이어 낙마..
지난달 28일 전남 장성의 요양병원에서 발생한 화재 참사는 81세 치매 노인의 방화에서 비롯된 참사였다. 나이가 들면서 누구나 치매에 대한 두려움을 갖게 될 정도로 치매는 무서운 질병이다. 보건복지부가 24일 치매 발병 가능성이 높은 지나친 음주를 규제하는 '생활 속..
한결같은 빗속에 서서 젖는 나무를 보며 황금색 햇빛과 개인 하늘을 나는 잊었다. 누가 나를 찾지 않는다 또 기다리지 않는다. 한결같은 망각속에 나는 구태여 움직이지 않아도 좋다 나는 소리쳐 부르지..
한 회원이 이런 말을 하더군요. 직장 동료가 오래 연애를 했는데, 언제 결혼할 거냐고 물었더니 곧 결혼할 거라면서 “그녀를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한 것 같다”고 말하는 순간 그의 얼굴에 희미하게 비치는 미소가 그렇게 보기 좋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한 순간이겠지요..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이경규씨의 식스팩이 공개되면서 중년 남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이 화두가 되면서 다이어트가 중년 남성들에게 있어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자기관리의 한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