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패리스 힐튼(33·사진)이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예능프로그램‘트루 라이브쇼’에 출연한다.이달 중순 입국,‘트루라이브쇼’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한다.패리스 힐튼은 할리우드 셀러브리티의 삶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MC 염정아,..
▲ © 운영자군 복무 중인 힙합듀오‘마이티 마우스’의 래퍼 상추(32·사진)가 치과 의사(33)와 교제 중이다. 상추 측에 따르면, 상추는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와 약 1년 전부터 사귀고 있다. 두 사람은 10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합동 콘서트‘2014 JYP 네이션 원(ONE) MIC’가 8월 9, 1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2010년‘JYP 네이션 팀플레이’와 2012년‘JYP 네이션’ 이후 2년 만에 국내에서 펼쳐진다. 콘서트 타이틀은..
▲ © 운영자‘우는 남자’'(감독 이정범)의‘곤’은 임무 수행 도중 한 아이를 실수로 죽인다. 그런대로 견딜만했던 그의 삶은 이후 나락으로 떨어진다. 킬러 생활을 청산하기 위해서는 마지막 미션에 성공해야 한다. 자신이 죽인 아이의 엄..
▲ © 운영자엄정화(46·사진) 가 tvN 월화드라마‘마녀의 연애’에서 커리어우먼이자 사랑에는 한없이 약한 골드미스‘반지연’역으로 열연하며 상대역 박서준과의 만남에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2일 방송된‘마녀의 ..
제6회 지방선거일인 4일 대구경북 지역에 마련된 투표소에는 이른 아침부터 유권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대부분 일찍 투표를 마치고 출근하려는 직장인들이었다. 지팡이를 짚고 온 80대 노인과 아이의 손을 잡고 온 주부, 20대 대학생 커플도 있었다. 또 투표를 마친 뒤 투..
지난 4일 대구경북 지역에서도 선거권을 취득한 결혼이주여성들이 투표에 참여했다.대구 달서구 이곡동에 사는 중국 출신 결혼이주여성 왕화이(34)씨는 9살 난 딸의 손을 잡고 이곡1동 제4투표소인 성곡초등학교를 찾아 소중한 한 표를 던졌다. 왕씨는 “국민으로서 투표는 권..
▲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4일 경북 예천군의 최고령 유권자 손악이(102)옹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손옹은 이날 오전 8시50분께 며느리 김승한(78)씨와 함께 예천군 용문면 종합복지회관 1층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무사히 투표를 마쳤다. &nb..
4일 오전 9시30분께 대구시 수성구 상동의 모 양로원 노인들이 미신고 차량으로 투표소까지 이동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선거관리위원회가 조사에 나섰다.대구 수성구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해당 양로원 노인 39명이 구청에 신고되지 않은 차량을 타고 인근 투표소에 도착해..
▲ 수성1가동주민센터 제1투표소 에서 통기타 선율로 부드러운 투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 운영자..
▲ 남구 대명6동 제1투표소에서 장미꽃 500송이를 준비해 투표하러 온 주민들에게 한 송이씩 선물 하고 있다. © 운영자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인 4일 대구에서는 투표소마다 유권자들의 투표를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감..
▲ 김부겸 새정치민주연합 대구시장 후보 내외가 4일 오전 대구 수성구 자동차등록사업소에 마련된 제5투표소에 제6회 동시지방선거에 투표 하고 있다. © 운영자..
▲ 김범일 대구시장 내외가 4일 오전 대구 수성구 범어1동 제1투표소에서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를 하고 있다. © 운영자..
▲ 권영진 새누리당 대구시장 후보 내외가 4일 오전 대구 수성구 범일 중학교 마련된 범물1동 제3투표소에서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를 하고 있다. © 운영자..
▲ 새누리당 김관용 경북도지사 후보가 4일오전부인 김춘희 여사와 함께 구미 고아읍 문장초등학교에 마련된 제4투표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있다. © 운영자..
‘돌부처’오승환(32·한신 타이거즈)이 끝내기 안타를 맞고 패전의 멍에를 쓰자 일본 언론들이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도 패배를 자신의 탓으로 돌리는 오승환을 두고“변명은 없었다”고 전했다. 오승환은 지난 3일 미야기현 코보스타디움에서 열린 라쿠텐..
‘돌부처’오승환(32·한신 타이거즈)이 끝내기 안타를 맞고 시즌 2패째(1승14세이브)를 떠안았다.오승환은 3일 미야기현 코보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 일본프로야구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경기에서 팀이 3-1로 앞선 9회말 무사 3루의 위기에 마운드에 올랐다..
뜨거운 5월을 보낸 야시엘 푸이그(24)가 생애 두 번째 이달의 선수상을 품에 안았다. 메이저리그(MLB) 공식 사이트인 MLB.com은 "5월 한 달 간 타율 0.398 출루율 0.492의 호성적을 거둔 푸이그가 내셔널리그(NL)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 ‘황태자’노박 조코비치(27·세르비아·세계랭킹 2위)가 4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롤랑가로에서 열린 세계랭킹 9위 밀로스 라오니치(24·캐나다)와의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 단식 8강에서 2세트를 이긴 후 오른 주먹을 불끈 쥐어보이고 있다.  ..
▲ 2014브라질월드컵에 출전하는 축구국가대표팀의 박주호가 4일 오전(한국시각) 전지훈련지인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세인트토마스 대학 운동장에서 가진 훈련에서 시원한 물로 더위를 식히고 있다. © 운영자 홍명보호가 한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