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꺾어야 했던 알제리에 졌다.홍명보(45)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2일 오후 4시(현지시간·한국시간 23일 오전 4시)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의 이스타지우 베이라-히우에서 열린 알제리와의 2014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에서 2-4로 완..
침통했다. 홍명보(45)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이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의 이스타지우 베이라-히우에서 열린 알제리와의 2014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에서 2-4로 완패했다.이날 지면서 1무1패(승점 1)로 H조 최하위가 된..
브라질에서 위기에 놓인 홍명보호가‘특급조커’김신욱(26·울산)-이근호(29·상주)의 활약으로 희망의 불씨를 살렸다. 홍명보(45) 감독이 이끈 한국축구대표팀은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의 이스타지우 베이라-히우에서 열린 알제리와의 ..
▲ 한국 축구국가대표팀과 알제리 축구국가대표팀의 H조 경기에서 알제리 자부가 골을 넣고 한국 벤치 앞에서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 운영자한국이 알제리의 새로운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대회 출전사 작성의 '제물'이 됐다.홍명보..
▲ © 운영자홍명보호가 알제리전에서 예상치 못한 대패를 당한 것을 두고 외신들도 의아하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홍명보(45)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은 23일(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의 이스타지우 베이라-히우에서 열린..
▲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의 베이라-리우 스타디움에서 열린‘2014브라질월드컵’한국 축구국가대표팀과 알제리 축구국가대표팀의 H조 경기에서 한국이 알제리에 2대4로 패한 후 손흥민이 아쉬워하고 있다. © 운영자새벽 잠을 설친 팬들의 유..
가수 정준영(25·사진)이 26일 새 미니 앨범 '틴에이저(TEENAGER)'를 발매한다. 정준영이 전곡을 작곡했다. 앨범의 콘셉트, 재킷 디자인, 사진 촬영 등에도 참여했다. '꿈꾸는 어른'이 콘셉트다. 소속사 CJ E&M은 "현실에 지..
영화배우 정우성(41.사진)이 연출한 단편영화 '킬러 앞에 노인'이 제18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에 진출했다.부천판타스틱영화제 사무국은 19일 올해 상영작을 소개하면서 '킬러 앞에 노인'을 '비전 익스프레스' 부문에 초청했다고 밝혔다. 정통 장르영화에서 벗어나..
최근 아들을 낳은 가수 장윤정(34)·KBS 아나운서 도경완(32) 부부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프로그램 관계자는“장윤정·도경완 부부의 출산과정과 육아를 통해 도경완이 슈퍼맨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
탤런트 지현우(30)는 로맨틱 코미디물에 적합한 배우다. 2007년 MBC TV 드라마‘메리 대구 공방전’에서 보여준 능청스러운 연기가 이를 증명한다.지난달 전역한 지현우가 군복을 벗고 몸에 맞는 옷을 입었다. 한껏 힘이 들어간 장르드라마의 범람..
그룹 '엑소(EXO)'의 백현(22)과 교제 중인 '소녀시대'의 태연(25)이 심경을 밝혔다. 태연은 19일 밤 인스타그램에 "소원(소녀시대 팬클럽).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고 상처 받았죠"라며 말을 건넸다.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
▲ © 운영자드라마‘별에서 온 그대’로 중국에서 인기절정인 탤런트 김수현(26)과 전지현(33)이 21일 도마 위에 올랐다. <사진>중국 헝다그룹의 먹는샘물인‘헝다빙촨(恒大氷泉)’의 광고모델이 된 것이 문제를 일으켰다. 헝..
때로는 이름보다 강한 인상을 주는 게 별명이다. 홍명보호 선수단도 독특한 별명으로 눈길을 끈다. 러시아와의 조별리그 1차전에서 선제골을 터뜨린‘육군 병장’이근호(상주)의 별명은‘말근호’다. 그라운드에서 말처럼 지칠 줄 모르고 뛰어다녀서 생긴 별칭이다. 이근호는 러시아..
중요한 일전을 앞둔 한국과 알제리의 양국 사령탑이 나란히 자국 언론을 향해 불만의 목소리를 냈다.홍명보(45) 축구대표팀 감독은 22일(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의 이스타지우 베이라-히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일각에서 제기된 이청용(26·..
▲ 아르헨티나의 리오넬 메시가 브라질월드컵 F조 이란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린 뒤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 운영자 아르헨티나가 '슈퍼 스타' 리오넬 메시(27·FC바르셀로나)의 활약에 힘입어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아르헨티나..
▲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축구국가대표팀 박주영과 선수들이 알제리와의 2차전을 앞두고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의 베이라-리우 스타디움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 운영자- 2차전에서 공격진에 변화를 줄 생각 있나.“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지난 21일 0시11분께 대구 북구 팔달동의 한 이용소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불은 이용소 내부와 비품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510만원 상당의 피해를 낸 뒤 10여분 만에 진화됐다.앞서 20일 오후 6시46분께에는 경북 영덕군 영해면의 한 주택에서 불이나 이 집에 살던..
20대 여성의 자살 암시 문자메시지를 받은 두 형사가 발빠른 대처로 중태에 빠진 여성의 목숨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지난 20일 대구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해당 경찰서 소속 최우혁 경사가‘죽고싶다’는 메시지를 받은 것은 지난 13일 오전 6시30분께...
22일 오전 7시40분께 대구 서구 중리동 한 섬유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공장 내부 165㎡와 기계, 원단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500여만원의 피해를 낸 뒤 30여분 만에 진화됐다. 당시 공장 안에 근무하던 직원이 있었으나 곧바로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다...
대구 수성구 한 아파트 화단에 여대생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 지난 20일 오후 8시 45분쯤 이모(19·여)씨가 쓰러진 채 숨져 있는 것을 지나가던 사람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숨진 여성은 지역 한 대학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숨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