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미국을 대표하는 DJ 케이시 케이슴(82·사진)이 지난 15일 별세했다. 파킨슨병과 치매 등으로 투병해왔다. 1970년 4월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해 미국 전역에서 인기를 끈 팝 차트 프로그램‘아메리칸 톱40’DJ로 유명하..
▲ © 운영자그룹 ‘씨엔블루’의 이정신(33·사진)이 SBS TV 새 월화드라마 ‘유혹’(가제)에 캐스팅됐다.남자 주인공 차석훈(권상우)의 아내 나홍주(미정)의 남동생인 나홍규를 연기할 예정이다.나홍규는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를 갖..
▲ © 운영자어렸을 때는 다양한 재주를 부리는 마법사 고양이‘미스터 미스토펠리스’가 마냥 좋았다.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게 됐을 때는 다른 고양이를 챙겨주는 리더인 사회자 고양이‘멍커스트랩’, 그보다 더 자라 테스토스테론이 왕성해지자 ..
K포크의 부활을 알리는 전국 포크 오디션‘제2회 파주 포크송 콘테스트’가 열린다.홍보사 에이엠지글로벌에 따르면, ‘파주 포크송 콘테스트’결선이 9월13일 오후 1시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2014 파주 포크 페스티벌’의 하나로 펼쳐진다. 지난해 국내..
▲ © 운영자탤런트 김정화(31·사진)와 CCM 가수 겸 작곡가 유은성(37) 부부가 14일 미국에서 첫 아들을 얻었다. 유은성은 지난 15일 페이스북에“어제 11시간이나 힘겹게 진통을 하는 모습 보면서 난 아무 도움도 못 주고 그저..
▲ © 운영자그룹‘비스트’가 16일 발표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굿럭(GOOD LUCK)’이 9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멤버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만든 감성 댄스곡‘굿럭’은 멜론, 벅스, 소리바다..
새누리당 최경환 전 원내대표가 박근혜정부‘2기 경제팀’을 이끌게 됐다. 5년만에 부활한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에 내정된 최경환 전 원내대표는 경제기획원 출신의 3선 의원으로 대통령의 최측근으로 꼽힌다. 기획능력, 추진력에 정무적 판단력까지 갖춘 '힘있는 경제부..
6.4지방선거 이후 박 대통령이 지난 13일 7개부처의 장관을 교체하는 중폭의 개각을 단행했다. '비정상의 정상화'를 외치던 박대통령이 이미 사표를 제출한 정홍원 총리의 제청을 받아 임명한다는 것도 야권에서는 문제점으로 지적하고 있지만 이번에 발표된 인사의 면면을 보..
30대 초반의 H씨는 얼마 전 1세 연하남과 미팅을 했는데, 생각한 것과는 다른 비교적 신선하고 좋은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센스있고 바로바로 반응이 와서 얘기가 잘 통했다고 하네요.“나이 어리면 가벼운 느낌이 들고, 비용적인 면에서 여자가 부담을 더 많이 해야 하..
강 건너 산아래 모여 앉은 안개가 슬그미 다가와 적셔놓은 지난밤 볼그스레 떠오르는 먼 동 실은 바람에 먹구름도 흘러 흘러 푸릇이 개인 하늘 쏟아진 아침 ..
점심시간 식당에 가면 가장 많이 들리는 소리가 ‘빨리빨리’이다. 한국인에게 느림과 여백의 미가 언제 있었냐는 듯 현대인들은 늘 쫓기듯 살고 있다. 한 상 가득 차려놓고 빨리 먹어야 제대로 먹은 것 같은 한국인들에게 기다림을 요하는 외국의 코스 요리가 답답한 것은 당연..
지난 15일 오전 4시52분께 경북 칠곡군 지천면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불은 주택 66㎡와 인근 대나무숲을 태운 뒤 25분만에 진화됐다. 화재 원인은 아궁이 취급 부주의로 추정되고 있다.앞서 이날 오전 1시18분께 대구 수성구 황금동 두리봉터널 입..
지난 15일 오후 6시께 경북 울진군 후포면 후포리 갓바위 인근에서 관광객 최모(45·여)씨와 고등학교 3학년인 최씨의 아들 이모(18)군이 바다에 빠졌다.이들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과 119구조대에 구조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해경은 최씨가 갑자기 ..
대구 달서경찰서는 16일 주택가 골목에서 오토바이를 훔친 고등학생 서모(17)군을 절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경찰에 따르면 서군은 지난 2월24일 오전 3시께 대구 남구 봉덕동의 한 골목에 세워져 있던 125cc 오토바이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
대구 달성경찰서는 16일 야간에 공장에 침입해 흉기로 여직원을 위협하다 다치게 한 박모(35)씨를 강도상해 혐의로 구속했다.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지난 11일 오전 1시18분께 대구 달성군의 한 섬유공장에 침입해 흉기로 직원 최모(43·여)씨의 손가락에 상처..
새벽 빗길을 무단횡단하던 40대 남성을 치고 달아난 차량 4대의 운전자들이 순차적으로 경찰에 검거돼 조사를 받고 있다.16일 대구 중부경찰서는 지난 12일 대구경북혈액원 네거리에서 도로를 건너던 최모(45)씨를 치고 달아난 쏘나타 운전자 김모(60)씨 등 운전자 4명..
검찰에 지명수배 중인 유병언(73) 전 세모그룹 회장의 도주극이 한 달 가까이 계속 되는 가운데 측근들만 줄줄이 법의 심판을 받게 됐다. 검찰과 법원 안팎에서는 자칫‘몸통’없는‘깃털’처벌에 그칠 공산이 크다는 우려가 적지 않다.인천지법은 16일 유 전 회장..
▲ © 운영자 유병언(73·지명수배) 전 회장 일가 비리를 수사 중인 검찰이 차명 부동산 등 실소유 재산을 집중 수사해 200억원대 재산을 추가로 동결했다.인천지검 특별수사팀(팀장 김회종 2차장검사)은 16일 유 전 회장 일..
▲ © 운영자구미시의 안전불감증 행정이 장마철을 맞아 학교와 인근주민들이 계곡범람으로 인한 위험에 노출돼있어 시급한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사진>구미시 형곡동 형남중학교가 위치한 산25-1번지임야 6,495㎡가 지난..
▲ 영진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계열은 대구 IT기업체의 요구로 PT과목을 개설 교육중이다. 사진은 프레젠테이션 발표대회에서 입상자와 교수, 기업체 관계자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했다. © 운영자영진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계열이 프레젠테이션 교과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