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창에 흐르는 맑은 빗방울을 이유없이 서글퍼하던 밤들이 그리워진다 이제 그렇게 순수한 시간들을 기억 할 수 없는 것은 내 부딪히는 삶이 검붉게 멍들어가고 있기 때문이던가 어둠속에 짙어가는 빗소리가&..
앞으로 차명계좌를 이용해 재산을 보유하다 명의자가 소유권을 주장하면 돌려받을 수 없다. 또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도 내야 한다. 지난 1993년 불법행위를 목적으로 한 차명거래를 막기 위해 금융실명제가 도입됐지만 실소유주와 계좌 명의자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탄력 있고 맑은 피부가 빛나는 시절이 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 피부가 약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 좋은 화장품을 쓰는 것만으로는 관리가 어려워진다. 스트레스와 피로, 환경 오염, 강한 자외선, 화학 첨가물이 들어 있는 가공 식품, ..
▲ © 운영자개그맨 송영길(30·사진)이 지난 8일 서울 여의도동 KT여의도 웨딩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박성호·박휘순·신보라·유민상·김영희·정지민·장동혁 등 동료 개그맨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사회는 동기 개그맨 김장군·신종령, ..
▲ © 운영자월드스타 싸이(37·박재상)가 1년2개월 만에 내놓은 신곡‘행오버’뮤직비디오가 지난 8일 오전 8시15분 영상사이트 유튜브에 공개됐다. <사진>앞서 지난 6일 선보인‘행오버(Hangover)’뮤직비디오가 일부 ..
할리우드 드라마‘더 폴트 인 아워 스타’가 북아메리카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지난 6~8일 북미 영화 흥행성적을 집계한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더 폴트 인 아워 스타’는 개봉 첫 주 3173개관에서 관객을 만나 4820만 달러를 벌어들여 1위에 올랐다. 제작비..
올해 초 극장을 뒤흔든 건 20대 초반의 여배우들이다.‘수상한 그녀’(감독 황동혁)를 850만 관객 고지에 올려놓은 심은경(20)을 비롯해‘우아한 거짓말’(감독 이한)의 고아성(22), ‘몬스터’(감독 황인호)의 김고은(23) 등의 약진이 돋보였다. 한 동안 새 얼굴..
▲ © 운영자탤런트 오현경(44·사진)이 MBC퀸 프로그램‘소원을 말해봐’를 진행한다. ‘소원을 말해봐’는 오현경이 지난해 9월 진행했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KBSW ‘버킷리스트’의 시즌 2 성격의 프로그램이다. ‘버킷리스트’는 ‘외..
대구시의회 남부권 신공항 추진 특별위원회(위원장 배지숙)는 9일 지난 4년동안 신공항 추진 특별위원회의 활동결과보고서를 채택했다. 남부권 신공항 추진 특별위원회는 지난 5대에 이어 6대 의회때 재구성, 2010년 9월부터 4년동안 남부권 신공항 ..
▲ © 운영자경산시에서는 경산복숭아 명품화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지난 5일 경산시 진량읍 봉회리(박배희 농가) 포장에서 진종호(청도군 고수리, 복숭아 마이스터)를 강사로 하여 실시하였다.이번 교육에서는 복숭아 적심 및 ..
대구 동부경찰서는 지난 9일 편의점에서 종업원을 흉기로 위협해 금품을 훔친 박모(17)군을 특수강도 혐의로 구속했다.경찰에따르면 박모군은 지난 5월31일 오전 3시20분께 대구 동구 신암동의 한 편의점에서 종업원 김모(60)씨를 흉기로 위협한 뒤 현금 20만원과 담배..
대구 성서경찰서는 지난 9일 상습적으로 신축 공사현장을 돌며 전선과 동파이프를 훔친 신모(81)씨를 절도 혐의로 구속했다. 또 신씨에게 전선 등을 사들인 고물상 업주 김모(53)씨 등 2명을 장물취득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신씨는 지난 2012년 1월부터 최근까지 ..
대구 달성경찰서는 지난 9일 택시기사를 흉기로 위협해 차량과 현금 등을 빼앗은 김모(36)씨에 대해 강도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키로 했다.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4일 오전 6시30분께 대구 달성군 옥포면의 한 도로에서 개인택시 기사 이모(62)씨를 ..
▲ © 운영자봉화군 상운면 문촌리 출신 재경향우회(대표 금동국)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7일 마을 어르신들에게 경로잔치와 마을주민화합 행사를 실시하였다...
대구 수성경찰서는 지난 9일 상습적으로 빈집이나 찜질방 등에서 스마트폰과 귀금속 등을 훔친 최모(22)씨를 절도 혐의로 구속했다.경찰에 따르면 최씨는 지난해 12월부터 최근까지 모두 18회에 걸쳐 대구 일대 빈집과 상가, 찜질방 등에서 스마트폰과 귀금속, 현금 등 시..
애완견이 죽자 이를 비관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던 30대 여성이 경찰의 신속한 출동으로 구조됐다.지난 9일 구미경찰서에 따르면 5일 오전 5시7분께 한 남성으로부터 "여자친구가 자살을 암시하는 글을 휴대폰으로 보내 왔다"며 구조를 요청해 왔다.신고를 받은 구미경찰은 ..
▲ © 운영자고령군은 9일 오후 2시에 대가야박물관 강당에서 ‘제30기 고령군 여성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 © 운영자지난 8일 파키스탄에서는 남부 카라치의 공항이 피습되고 남서부에서는 순례자 버스가 공격 당하는 등으로 30여 명의 사망자가 났다.<사진>이날 밤 남서부 발로치스탄 주에서는 순례자의 버스가 자살폭탄 테러를 당해 ..
▲ © 운영자성주군(군수 김항곤) 희망복지지원단과 성사모(회장 배재민)은 지난 8일 뇌졸중으로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조○○(73세, 용암면)님의 집에 집수리와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지난달 4일 안전조치 없이 승객들을 태워 사고를 일으킨 대구 앞산 케이블카 운행업체 임직원들이 무더기로 경찰에 입건됐다. 대구 남부경찰서는 9일 케이블카가 고장났는데도 불구, 명확한 원인 확인을 않은 채 승객을 탑승시킨 앞산케이블카 운행업체 대표 박모(35)씨와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