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의 백현(22)과 교제 중인 '소녀시대'의 태연(25)이 심경을 밝혔다. 태연은 19일 밤 인스타그램에 "소원(소녀시대 팬클럽).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고 상처 받았죠"라며 말을 건넸다.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
▲ © 운영자드라마‘별에서 온 그대’로 중국에서 인기절정인 탤런트 김수현(26)과 전지현(33)이 21일 도마 위에 올랐다. <사진>중국 헝다그룹의 먹는샘물인‘헝다빙촨(恒大氷泉)’의 광고모델이 된 것이 문제를 일으켰다. 헝..
때로는 이름보다 강한 인상을 주는 게 별명이다. 홍명보호 선수단도 독특한 별명으로 눈길을 끈다. 러시아와의 조별리그 1차전에서 선제골을 터뜨린‘육군 병장’이근호(상주)의 별명은‘말근호’다. 그라운드에서 말처럼 지칠 줄 모르고 뛰어다녀서 생긴 별칭이다. 이근호는 러시아..
중요한 일전을 앞둔 한국과 알제리의 양국 사령탑이 나란히 자국 언론을 향해 불만의 목소리를 냈다.홍명보(45) 축구대표팀 감독은 22일(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의 이스타지우 베이라-히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일각에서 제기된 이청용(26·..
▲ 아르헨티나의 리오넬 메시가 브라질월드컵 F조 이란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린 뒤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 운영자 아르헨티나가 '슈퍼 스타' 리오넬 메시(27·FC바르셀로나)의 활약에 힘입어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아르헨티나..
▲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축구국가대표팀 박주영과 선수들이 알제리와의 2차전을 앞두고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의 베이라-리우 스타디움에서 훈련을 하고 있다. © 운영자- 2차전에서 공격진에 변화를 줄 생각 있나.“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지난 21일 0시11분께 대구 북구 팔달동의 한 이용소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불은 이용소 내부와 비품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510만원 상당의 피해를 낸 뒤 10여분 만에 진화됐다.앞서 20일 오후 6시46분께에는 경북 영덕군 영해면의 한 주택에서 불이나 이 집에 살던..
20대 여성의 자살 암시 문자메시지를 받은 두 형사가 발빠른 대처로 중태에 빠진 여성의 목숨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지난 20일 대구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해당 경찰서 소속 최우혁 경사가‘죽고싶다’는 메시지를 받은 것은 지난 13일 오전 6시30분께...
22일 오전 7시40분께 대구 서구 중리동 한 섬유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공장 내부 165㎡와 기계, 원단 등을 태워 소방서 추산 500여만원의 피해를 낸 뒤 30여분 만에 진화됐다. 당시 공장 안에 근무하던 직원이 있었으나 곧바로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다...
대구 수성구 한 아파트 화단에 여대생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 지난 20일 오후 8시 45분쯤 이모(19·여)씨가 쓰러진 채 숨져 있는 것을 지나가던 사람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숨진 여성은 지역 한 대학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숨진 ..
경북 경주시 공무원이 만취운전에 경찰을 폭행까지 해 구속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파문이 일고 있다. 경주시 7급 공무원인 박모씨는 지난 10일 밤 경주시청 인근에서 만취상태로 운전을 하다 앞 차와 시비를 벌였으며 이로인해 출동한 경찰관을 폭행하는 등 공무..
‘이 제품은 A사로부터 후원받은 것임’,‘이 글은 A사 OO제품 체험단으로 진행한 글임’인터넷 블로그에 업체로부터 대가를 받고 쓴 상품추천·후기글에 앞으로는 대가성 여부를 명확히 표시해야 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형사고발까지 당할 수 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추천·보증..
지난 19일 서울행정법원의 전교조 법외노조 판결에 전교조경북지부가 사법부의 판단에 실망을 넘어 분노한다며 박근혜정권의 법외노조 탄압 저지 투쟁과 교원노조법 개정 투쟁을 이어나갈 것을 선언했다.전교조경북지부는 박근혜정권의 전교조 법외노조 조치통보 후 전교조는 교사 및 ..
100세 시대를 맞아 치아 임플란트 시술이 보편화되고 있지만 관련 소비자 분쟁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고령 인구가 증가하고 재료의 국산화로 임플란트 수술비용이 낮아지면서 수술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분쟁도 증가하고 있다. 1372 소비자상담..
유병언(73) 전 세모그룹 회장 일가 비리를 수사 중인 인천지검 특별수사팀(팀장 김회종 2차장검사)은 22일 유 전 회장의 동생인 병호(62)씨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혐의로 체포했다. 검경은 이날 오후 6시20분께 대구 수성구 자택에서 병호씨에 대..
▲ © 운영자포항시는 안전행정부가 지정한 전국 지방세 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일제의 날(6월 24일)을 맞아 상습체납차량 번호판 영치 활동을 펼친다.<사진> 시는 23일부터 27일까지를 영치주간으로 정해 본청과 구청..
▲ © 운영자의성군에서는 지난 21일 10시부터 2시까지 의성구봉공원에서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2014 의성 어린이 꿈 잔치’ 행사를 개최하였다...
▲ © 운영자서부1동(동장 박홍선)은 지난 20일 2시부터 20분간 경산역에대형 재난에 대응하기 위해 1975년 민방위가 창설된 이후 처음으로 실행하였다...
▲ © 운영자구미시 신평2동(동장 이영활)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석전)에서는 지난 20일 단체회원 10여명이 참여하여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에 정성이 담긴 사랑의 반찬을 전달했다...
▲ © 운영자구미시 광평동(동장 이관응)소재 제일정보통신(주)(대표 송원호)은 개업식에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920kg(22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광평동주민센터로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