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도 체질에 맞는 것을 먹어야 탈이 없듯이 운동도 체질에 맞는 것을 찾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기력이 약한 소음인이 자신의 체질적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강도 높은 운동을 선택했다면 이는 운동으로 도움을 받기보다는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스트레스가 될 수 ..
▲ © 운영자신연식(38) 감독의 영화‘조류인간’이 제36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했다.‘조류인간’은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디지털 삼인삼색 2014’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세 작품 중 하나다. 15년 전 사라진 아내를 찾아..
▲ © 운영자여성그룹‘에프엑스(f(x))’의 설리(19·사진)가 악성 루머를 담은 ‘증권가 찌라시’를 인터넷과 SNS에 퍼뜨린 유포자에 대한 고소를 취하했다.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지난 3월 말 설리와 관련한 악성 루머를 ..
질병이나 부상을 당한 소방공무원에게 특별위로금이 지급되고 로스쿨을 졸업한 변호사도 소방공무원으로 채용할 수 있게 된다.소방방재청은 이같은 내용을 담은 소방공무원법 일부개정법률이 11일 공포됐다고 12일 밣혔다.주요 내용은 ▲공상 소방공무원 지원..
여야가 12일 공히 각 지역 관료 마피아(관피아) 단속에 나서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새누리당 김태원 의원은 이날 당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상대적으로 지방 관피아에 대한 관심은 덜한 실정”이라며“지방자치단체에서도 임원 추천의 공정성, 신뢰성 확보, ..
▲ 권영진 대구시장 당선인이 12일 오전 대구 중구 구 대구은행본점 8층에서 민선6기 대구광역시시장직 취임준비위원회 첫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 © 운영자오는 7월 취임을 앞둔 대구시장 당선인과 경북도지사 당선인의 취임 준비 실무를 ..
▲ © 운영자탤런트 성유리(33·오른쪽사진)와 정겨운(32·왼쪽)이 신예 단편영화 감독을 성원하고자 재능기부에 나선다. 제6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의 단편영화제작지원 EOS 무비 프로젝트‘E-컷 감독을 위하여’가 성유리와 정겨..
▲ 대구국가산업단지 조감도. © 운영자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와 대구시가 조성중인 대구국가산업단지내 산업시설(공장)용지 최초 공급이 이달 말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토지는 총37필지 646천㎡로, 첨단기계업종 6..
경북도는 도청이전신도시 업무시설용지 업무시설 용지 등 51필지, 13만㎡를 최근 분양했다.도에 따르면, 이번 분양에서는 최고 55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 (주)대구방송 등 주요기관들이 총 30필지 7만9천㎡를 계약했다고 밝혔다...
▲ © 운영자프로야구선수‘이환’(이민기)은 승부 조작에 가담했다가 나락으로 떨어진다. 이환은 우연히 만난 대부업체 사장‘정상하’(박성웅)의 눈에 띄어 그의 조직에 들어가게 되고, 실력을 인정받아 승승장구한다. 상하의 절대적인 신임을 ..
▲ © 운영자대한민국 최고의 뒤태 미녀를 뽑는‘2014 미스 섹시 백(MISS SEXY BACK)’이 8월3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린다.미인선발대회나 육체미를 뽐내는 피트니스대회가 아니다. 건강한 만 18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
▲ © 운영자‘추추 트레인’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가 올 시즌 첫 4타점 경기를 펼쳤다.<사진>추신수는 12일(한국시간)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브 파크에서 벌어진 2014메이저리그(MLB)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
▲ © 운영자 ‘코리안 몬스터’류현진(27·LA 다저스.사진)에게 시즌 3패째(7승)를 안긴 것은 신시내티 레즈의 왼손 타자들이었다.류현진은 12일(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의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20..
▲ © 운영자러시아를 지휘하는 파비오 카펠로(68) 감독<사진>이 2014브라질월드컵 사령탑 중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1일(한국시간) 월드컵에 참가하는 32개국 지도자의 연봉을 조..
▲ 에 출전하는 축구국가대표팀의 박주영이 브라질월드컵 베이스캠프인 포즈 도 이구아수의 플라멩고 훈련장에서 가진 첫 훈련에서 공를 잡아내고 있다. © 운영자홍명보호의 공격수 박주영(29 ·아스날)이 브라질 입성 첫 날, 다부진 각오로 ..
원희룡 제주지사 당선자가 자신과 경쟁했던 새정치민주연합 신구범 후보에게 새도정준비위원장직을 제안하고 신 전 후보가 이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제주는 통합정치의 실험장으로 전국의 주목을 받게 됐다. 원 당선자는 지사직 인수위원회를 새도정 준비위원회로 이름까지 바꾸고 협치를..
지난 2012년 대선 2개월여 전에 새누리당 정문헌의원에 의해 폭로돼 대선 이후에도 계속된‘노무현 대통령의 북방한계선(NLL) 포기 발언’ 시비에 대한 검찰의 판단이 대선 1년6개월 만에 아무런 소득없이 마무리됐다. 2012년 10월 초 정문헌 새누리당 의원이 국정감..
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예민해진 현대인들에게 숙면은 최고의 휴식이며 힐링이 된다. 그러나 예전에는 없던 숙면 관련 상품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보면 현대인들이 얼마나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지 짐작할 수 있다.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판단력이 흐려져..
비를 담은 구름이 모여드는 하늘, 검은 빛 윤이 나도록 잘 다듬은 날개를 활짝 펴고 땅위를 낮게 날으는 제비 한 쌍의 지저귐이 이제 곧 초여름의 열을 식혀주는 빗줄기가 시원하게 내릴 것 같다. 짜증나도록 긴 장맛비가 아닌, 잠시 도로위를 달리는 수많은 자동차들이 뜨겁..
걸그룹‘크레용팝’의 여동생 그룹으로 소개되는‘단발머리’(유정·다혜·지나·단비)'가 10일 데뷔 앨범‘더 퍼스트 싱글 앨범(The 1st. Single Album)’으로 데뷔했다. “여자들이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건 변화와 변신의 상징이잖아요. 저희도 계속 변화하는 ..